상단 메뉴 건너 뛰기
Home > 헬로모바일 > 보도자료

보도자료_헬로모바일의 매일 새로워지는 모습

CJ 헬로, “헬로모바일서 온 국민 뭉치면 통신비가 쑥쑥 내려가요”

등록일 : 2015.05.12 l 조회 : 121809

5명까지 추천하고 2만원 요금 할인 ´친구추천할인플랜´ 주목


CJ 헬로(대표 김진석)은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에서 오는 7월 29일까지 운영하는 ‘친구추천할인플랜’과 관련해 5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추천할인플랜’은 헬로모바일 가입자가 추천한 친구가 온라인 직영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http://www.cjhellodirect.com)를 통해 가입하면, 친구의 월 이용요금 10%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2년간 요금 할인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혜택 대상을 가족과 더불어 친구까지 확대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추천은 최대 5명까지 가능하며,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매월 최대 2만원이다. 현재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가입 고객의 1/3 가량이 해당 프로그램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받고 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만약 기본료 62,000원의 ‘LTE62’를 이용하는 고객이 헬로모바일 ‘조건 없는 USIM LTE 31’과 ‘친구추천할인플랜’을 결합해 가입하면 문자, 음성, 데이터를 같은 조건으로 쓰면서도 최대 5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유심 요금제를 통해 약정 없이 50% 할인 받고 여기에 ‘친구추천할인플랜’까지 더해 온 가족 또는 친구끼리 알뜰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CJ 헬로 김종렬 헬로모바일사업본부장은 "친구추천할인플랜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유통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이를 가입 고객의 통신비 절감으로 곧바로 이어지게끔 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기존 이동통신 시장의 고착화된 패러다임을 깨뜨리는 차별화된 시도에 앞장서고 가계통신비 인하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모바일은 ‘친구추천할인플랜’의 취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 별 온라인 바이럴 영상도 9편 제작했다. 이날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6(1명), 갤럭시 탭(2명), 포토프린터(4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쁘띠첼 기프티콘(1000명)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친구를 추천할 때마다 100% 당첨 응모권을 제공한다. 갤럭시탭(3명), 갤럭시기어(5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슈피겐 쿠폰(500명),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500명) 등의 당첨 기회가 마련돼 있으며, 참여만 해도 CJ ONE 1000 포인트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다. 당첨 결과는 2주 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서 확인 가능하다.

 

친구 연인 가족끼리 뭉치면 통신비가 내려가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