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건너 뛰기
Home > 헬로모바일 > 보도자료

보도자료_헬로모바일의 매일 새로워지는 모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갤S6·G4·A7’ 법적 최저가 이벤트

등록일 : 2015.09.16 l 조회 : 116680

이번 추석엔 최신 휴대폰 선물해 주세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갤S6·G4·A7’ 법적 최저가 이벤트


■ 헬로모바일, 갤럭시S6에 5만원대 요금제 이용시 법적 최대 지원금 37만 5천원 제공

 

추석을 전후해 휴대폰을 선물해 주기로 생각한다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이용하면 최신 단말기를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CJ 헬로(대표 김진석, www.cjhellovision.com)은 추석을 맞아 알뜰폰(MVNO) 브랜드 헬로모바일에서 최신 휴대폰 3종을 법적 최저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www.cjhellodirect.com)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6, 갤럭시 A7, LG전자 G4를 구입하면 5만원대 요금제에 가입하더라도 33만원의 공시 지원금이 지급된다. 여기에 더해 요금제의 최대 15% 수준인 유통망 추가 지원금도 지급된다.

 

실제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갤럭시 A7을 구입할 때 ‘The 착한 데이터 549 요금제’로 24개월 약정할 경우 출고가(58만 3천원, 부가세 포함)에서 37만9천5백원이 할인돼 할부원금이 20만3천5백원이 된다. 동일한 조건에서 갤럭시S6(32G)는 할부원금이 47만8천5백원, G4는 32만1백원에 구입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에서는 이번 법적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출시 이후 고객 선호도와 함께 타깃 고객층을 세분화하고 고객의 단말 구입 부담을 낮추는 데 주력했다. 고객이 최종적으로 납부해야 할 할부원금 가격대를 최고가, 고가, 중저가로 나눠 3종의 전략 단말기를 선택했다.

 

김종렬 CJ 헬로 헬로모바일사업본부장은 “갤럭시S6, G4, A7은 출시 이후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검증된 단말기”라며 “직장인이나 대학생 등 실제 이용 고객 특성에 따라 3가지 모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한 맞춤형 추석 선물로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에 따라, CJ 헬로는 지난 7월부터 휴대폰 가입 상담부터 개통, 배송을 모두 번개같이 빠른 속도로 대응하겠다는 취지로 시행하고 있는 번개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추석 택배 성수기에 휴대폰 배송 지연 우려가 커지고 있는 만큼 ‘번개 배송’에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이를 위해 15일부터 말일까지 더블 보상제를 운영할 방침이다. 더블 보상제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가입한 상품이 안내된 도착 예정일보다 늦게 도착한 경우 기존 보상제보다 2배 많은 주문 건당 4,0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번개 배송은 주중 전일 오후 5시부터 당일 9시까지 신청한 상품을 당일에 받아볼 수 있도록 한 ‘당일 배송’과 당일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청한 상품을 다음날 수령하는 ‘내일 배송’ 서비스로 나뉜다.

 

이번 추석에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이전에만 신청하면, ‘내일 배송’으로 분류돼 25일 택배를 받아보고 개통까지 가능하다. 다만 24일 오후 5시 이후 주문부터는 추석 대체 연휴로 인해 이르면 30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갤S6·G4·A7 법적 최저가 이벤트
목록